마케팅커뮤니케이션테크놀로지전공
수준 | 1학기 | 2학기 | ||
---|---|---|---|---|
교과목명 | 학점-강의-실습 | 교과목명 | 학점-강의-실습 | |
- | SNS캠페인 기획과 평가 디지털 마케팅개론 디지털 광고론 디지털 소비자 분석원론 R로하는 조사방법론 현대 스마트광고와 테크놀로지 |
3-3-0 3-3-0 3-3-0 3-3-0 3-3-0 3-3-0 |
디지털 소비자 행동의 이해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솔루션 기획 텍스트마이닝과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3-3-0 3-3-0 3-3-0 3-3-0 |
2 | SW캡스톤디자인: 마케팅커뮤니케이션테크놀로지 |
3-2-2 | ||
3 | 퍼포먼스마케팅 | 3-3-0 | ||
학점계 | 21학점 | 15학점 | ||
기타 | 코드쉐어링교과목 – 스마트미디어프로그래밍기초, 스마트광고와테크놀로지(광고홍보학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