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사정

확인 방법

  • 통합정보시스템
  • 학적
  • 학적조회
  • 졸업자가진단
  • 졸업논문/
    졸업학점판정
    확인

일정: 매학기 공지사항을 통해 별도로 공지

유의사항

1) 교직이수자는 판정내용이 합격이더라도 교원자격증 취득은 불가할 수 있음(별도 심사) 교직 담당자에게 취득 가능여부 확인 필(033-248-2791)

2) 이수구분 수정이 필요한 학생은 해당 행정실 방문하여 수정

3) 필수 교과목 이수 관련 사항은 사전에 학과행정실 문의

4) 계절학기 수강생의 경우, 계절학기 종료이후 해당내용 반영(계절학기 성적처리 전까지 불합격 또는 미입력으로 조회)

5) 논문(시험)심사료 미납자는 불합격(다음학기 사정대상)

6) 계절학기 대체재이수 또는 재이수 신청 전 학과행정실 상담 필(오신청 또는 미신청으로 인한 문제-미달학점 및 교과목 발생 등-가 있는 경우 다음학기 수강대상이 됨)

7) 교환/파견학생의 경우 성적인정 여부 확인 필(성적제출 및 인정이 늦어진 경우 다음학기 수강대상이 됨)

8) 인턴십 참가자의 경우 성적 비정상처리 시 탈락 또는 평점 하락 유의

 
* 매학기 학사일정에 따라 기간 변동 가능합니다.

문의처

1) 판정결과: 각 학과 행정실

2) 취업졸업유예: 취업지원센터(033-248-1081~4)

3) 프로그램 관련 문의: 교무팀(033-248-1014)

콘텐츠 담당자 : 정정구

  • 전화번호 :033-248-1015
  • e-Mail :jeong2gu@hallym.ac.kr